얇은조각

얇은조각



책 권히 보면 외모는 그대로였던 것이다. 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을 때 구원의소리가 들려왔다. 쉬익. 화살들이 바람을 가르며 날아들었다. 나는 절묘한 타이밍에 공격을 시작한 수제노들에게 고마움마저 느꼈다. 레이만 왕자는 거의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었고, 덕분에 나는 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었던 것이다. "진정하고 궁수와 마법사를 가운데 두고보호해라!" 레이만 왕자의 침착함 때문인지 군대는 그 어느 때보다 일사불란하게 움직였다. 역시 우리를 잡기 위한 군대였는지 이번에는 마법사까지 있었다. 마법사는 전장에서 가장 당하기 쉽지만 잘만 보호하면 그만큼의 힘을 낼 수 있었다. 레이만 왕자의 지휘는 좁은 공간-대로라도군대를 운용하기에는 좁다-에서도 빛을 발했다. 방패를 든 병사들이 궁수와 마법사를 보호하고, 스펠 비드로 한꺼번에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몇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떨어져 있었다. 다른 사람들처럼 근처에 있는 가게 앞에 숨은 나는 슬며시 돌아가는 상황을 살폈다.각각두 명씩 배치된 마법사 중 한 명은 공격 마법을, 한 명은 방어 마법을 사용하면서 공격과 방어를 적절히 섞어서 하고 있었고, 궁수들은 타이밍을 맞춰 몇 군데서 활을 쏘면 그 뒤를 이어 다른 곳에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