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읽듯 여기까지 단숨에 말한 수제노는 잠시 숨을 돌리고 다시 말을 이었다. "우리가 브러버드의본거지를공격하면 신고를 받은 관군들이 몰려들 겁니다. 설령 그들을 납득시킨다고 하더라도 그 사이에 브러버드들이 도망쳐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은밀히 공격해서 없애버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문제는생각해보지 못했는지 안색이 어두워졌다. 그러나 나는 그런 두 사람에게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내가 레이만 왕자에게 부탁한 부분이 바로 이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런 문제라면 염려하지 말아요. 내가 레이만 왕자에게 부탁했거든요. 내가 연락한 날에 일어나는 모든 소동은 눈감아주기로 했거든요. 덤으로 병사들도 원하는 만큼 빌려준다고 했어요. 우리가 먼저 습격한 다음에 병사들이 출동하면 다른 사람들도 브러버드들을 붉은 뱀 정도로 생각할 걸요." "설마 레이만 왕자에게 그 자들이 브러버드란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했다. 그리고 양켄센은 발작을 일으킨 지 1분 정도 되자 갑자기 푹 고꾸라졌다. 기사들이 툭툭 건드려봤지만 깨어나지 않았다. 다행히 숨은 붙어있었지만 의식이 없었다. "데리고 가라. 어의에게 반드시 살려내라고 해라." 레프스터 국왕도 못 볼 것 같은 얼굴로 명령했다. 기사들만 불쌍했다. 그러나 명령은 명령인지라 기사들은 축 쳐진 양켄센을 질질 끌고 갔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를 다시 훔쳐보았다. 조금 전과는 달리 상당히 많이 안정되어 있었다. 역시 오펠리우스 왕비의 짓인가? 아니면 왕비 일당 중 하나의 짓인가? 양켄센의 반응으로 보아 남모르게 특수한 약을 먹였던 것 같다. 안타깝게도 지금까지의 상황으로는 오펠리우스 왕비를 끌어들일 만한 증거가 없었다. 하지만 로튼이 아리란드 전하의 방을 조사해서 뭔가 알아낸다면 달라질 수도 있었다. 그 때를 기다릴 것이다. 홀은 흡사 폭풍우라도 만났던 것처럼 썰렁해졌다. 사람들은 허탈한 눈으로
사탕과자인지 그 순간 레이만 왕자가 내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가슴이 철렁했지만 설마알아보겠냐 싶어 뻔뻔하게 그대로 마주봤다. 여기서 고개를 황급히 돌렸다가 수상하다고 잡으면 어떻게 할건가? 그런데 적당히 시선을 돌리리라 생각했던 레이만 왕자가 무안해질 정도로 바라보는 것이 아닌가. 레이만 왕자의 진홍빛 눈동자가 의아함을 내비치며 나를 들여다보고 있었다.차라리 처음부터 시선을 돌렸으면 모르데 한참 마주 보는 상황에서 시선을 돌리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설마 날 알아본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외모는 그대로였던 것이다. 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을 때 구원의소리가 들려왔다. 쉬익. 화살들이 바람을 가르며 날아들었다. 다.


유일한 발바닥 사람은 없었다. 올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부질없는 미련이 계속 남아 끊임없이 문만을 바라보는 내가 멍청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눈은 여전히 날 찾아올 자를 찾고 있었다. 한심하다. 하지만 보고 싶다. 수제노도 나와 마찬가지로 문을 주시하고 있었다. 그러나 나와 그녀의 시선의 의미는 달랐다. 내가 덧없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면 수제노는 혹시 피드라가 이 곳까지 쫓아오지나 않을까, 아니면 그 잔당들이 이 곳으로 온 것은 아닐까, 경계하고 있었던 것이다. 암살자인 수제노는 죽음을-그 것이 동료의 죽음이든 아니든-너무 많이 접하다보니 어느새 죽음에 대한 대처법을 알고 있는 모양이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현실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현실에 어찌해야 할 바를 모르겠다. 처음으로 사람이 죽는 것을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창백해졌다. 16명의마지막 사람까지 토해낸 검은 소용돌이는 이내 사라졌다. 제 4기사단은 완전히 굳어버렸는지 꼼짝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런 그들을 향해 자랑스럽게-설령 자랑스럽지 않더라도 그렇게- 말했다. "그것 봐. 내가 데려왔다고 했잖아." 차갑게 식은 시신들을 바라보던 얼 빠진 눈들이나에게 향했다. 그 눈동자 안에는 깊은 슬픔과 경악, 불신감이 뒤범벅돼 있었다. 나는 뭔가 말을 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어서 계속 종알거렸다. "봐봐. 내가 다 맞춘 거야. 원래는 팔이고 다리고 모두 떨어져있었는데 내가 원래대로 만들었어. 잘못 맞춰
집중하다의 중간에 서있던 기사가 검으로 나를 가리키면서 소리쳤다. "말할 의무는 없다. 죽어라!" 음산하게 대답한 나는 그를 향해 단검을 던졌다. 옆에 있던 기사가 방패를 들어 막자 나는 미리 준비해두었던 스크롤을 찢었다. 스크롤은 로튼이 가지고 있던 것으로 범인이 마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주지시키기 위한 도구였다. 얼음가루가 여기저기 날리며 차가운 숨결을 토해냈다. 밑에서는 얼음창을 피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진정해라! 밀집해서 방패로 막아라!" 지휘관으로 보이는 기사의 말에 당황하던 사람들이 진정하고 방패를 들었다. 훌륭한 대응이었지만 너무 진부했다. 수제노는 나와는 달리 말없이 스크롤을 찢었고, 푸른 번개 대발이 쏟아져 내렸다. 번개가 엎드린 군중에게 떨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