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지 않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대하지 않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다. 따사로운 미소를 보여주던 언니는 없었다. 냉기가 뚝뚝 떨어질 것 같은 냉소를 머금고 있는 마리엔 공주만이 있을 뿐이었다. 그렇게 되자 모든 것이 나쁘게 보였다. 한 번 이 사람은 나쁜 사람이다라고 단정지으면 그 사람이 아무리 착한 행동을 해도 삐뚤어지게 보이는 것처럼 플로라 공주도 그랬다. 그리고 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질투라는 감정도 생겨났다. 에릭은 우연인지 아니면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가는 소리를 냈지만 그 것도 잠시였다. 피드라는 바닥에 널브러진 상태에서 낄낄대며 말했다. "없애버리는 거야. 모조리 갈기갈기 찢어서 죽여버리는 거야. 그 걸로 피의 축제를 열어야지." "네 처지를 알고 지껄여라." 나는 넘어진 피드라를 향해 창을 내리꽂았다. "크억...죽이는 거야... 고귀한 척 하는 그 놈들을 모두..." 피드라는 완전히 미쳤는지 팔이 잘려나가도 계속 중얼거렸다. 힘도 못쓰는 주제에 내 발을 물어뜯어서 걷어 채인 지도 수십 번이었다. 벌써 바닥은 피로 흥건히 젖었고, 잘려나간 인간의 몸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