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신

한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신



히 있어야할지 몰라 당황했다. "울고싶으면 울어." 그 말에 정신을 차린 나는 톡 쏘듯이 말했다. "운 게 아니야!" "그럼 왜 그렇게 슬픈 표정을 짓는 거야?" 입을 열었지만 막상 할 말이 떠오르지 않았다. 추워서 머리가 잘 굴러가지 않는 모양이다. 그래도 가만히 있으면 내가 운 것을 인정하는 것 같아 나지막하게대꾸했다. "울지 않았어. 안 울었

울어버리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었다. 울어도 상관이 없을 것도 같았지만 왠지 울기는 싫었다. 내가 인간들을 위해서 울어줄 이유가 없으므로. 조각난 부위들을 하나하나 맞춰보자 서서히 내가 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고귀한

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