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이 더 가득했다. 나는 금세 빙긋 웃었다. 감정을 접었던

걱정이 더 가득했다. 나는 금세 빙긋 웃었다. 감정을 접었던



울컥하고 가슴에서 뜨거운 덩어리가 올라왔다. 하지만 눈을 꼭 감고 그 것을 잔인하게 짓밟았다. 떨리는 입술 사이로 과연 내가 말하고 있는지 분간이 가지 않는 차가운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난 마족이야." 그 목소리는 너무 차가워 더욱 슬프게 느껴졌다. 턱을 타고 차가운 액체가 또

색의 쥐였다. 쥐는 죽어있었지만 그 것을 본 두 여인은 비명을 질렀다. 내가 쥐를 손가락으로 뒤집어 보는 사이 항시 대기하고 있던 기사와 병사들이 비명을 듣고 들이닥쳤다. 그들은 도자기 안에 출렁거리는 액체가 피인 줄 알고 잔뜩 긴장하는 눈치였다. 그러나 누구도 이 상황과 어울리지 않는 행동을 하고 있어 주저했다. 나는 인형과 쥐를 뒤집어보고 있었고, 로튼은 꽃병 입구에 얼굴을 들이대고 안을 들여다보고 있었다. 그리고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새파랗게 질려 살짝 몸을 떨고 있었지만 계속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