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머리카락이 들어있

붉은 머리카락이 들어있



전속력으로 뛰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리는 점점 좁혀들었다. 나는 앞쪽에 가는 로튼을 향해 어떻게 하냐는 시선을 보냈다. 로튼은 소란아닌소란이 일어

왕궁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귀족들의 행렬에 많은 사람들은 호기심 어린 눈으로 왕궁을 바라보았지만 보이는 것이라고는 투명한 하늘을 향해 뾰족 솟아있는 궁전의 지붕밖에 없었고 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도통 알 수 없었다. 다만 무언가 한바탕 큰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불안한 마음으로 화려한 귀족들의 행렬을 바라볼 뿐이었다. 그리고 그 순간 페드인 왕국을 손에 쥐고 뒤흔드는 모든 사람들이 궁 내에 있는 신전으로 모여들고 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