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하게 흔들리는 것 같았지만 흔들리는 등불

불안하게 흔들리는 것 같았지만 흔들리는 등불



나는생각지도 못한 말에 로튼의 이름을 크게 불렀다. 그러나 로튼은 요동도 하지 않은 채 오직 피드라만을 보고

었다. 절로 몸이 부르르 떨렸다. 이번에는 기쁨과 통쾌함 때문이 아니었다. 만약 증거만 있었다면, 증거가 단 한 개만 있었다면 당장에 뺨을 올려쳤을 것이다. 그러나 끓어오르는 분노를 다스렸다. 아직은 아니다. 아직은 말이다. 나는 비틀린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살아있었지요. 반드시 살아남아서 할 일이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나는 레프스터 국왕의 품속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손가락 손가락을 대다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