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로 내렸다. 바닥에는 절명했는

래로 내렸다. 바닥에는 절명했는



는 우리를 감쌌다. 조금씩 퍼져 가는 노을은 방을 오렌지색으로 물들이며 노을의 방으로 만들었다. 대기 중을 떠돌며 마침내는 망막에 각인되는 노을은 서서히 스며드는 어둠을 피해마지막 발악이라도 하는 것처럼 폭

"아까워서요. 눈이 그치긴 했지만 언제 내릴지 모르잖아요. 물을 묻히고 싶지 않아서요." 플로라 공주의 순진한 말에 아리란드는 웃고 말았다. 그러나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만큼 아낀다는 소리겠지. 그러나 정작 플로라 공주의 생각은 달랐다. 이제는 그 목걸이를 하고 싶지도 않았다. 왠지 그 목걸이를 하고 있으면 마리엔의 손바닥에서 노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무엇보다 그 목걸이를 건네주면서 보여주었던 마리엔의 미소가 떠올라 기분이 상했다. 그런 것이 모두 연기였다는 것에 분통마저 터졌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