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었을 것이다. "

입었을 것이다. "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모습들은반들거리는 바닥에 투영되어 두 개의 똑같은 공간이 서로 접해 있는 것 같은 환각적인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었다. 그러나 기둥 사이사이로 보이는 병사들과 시녀들의 모습은 이 웅장한 공간과 어울리지 못하고 이질감을 느끼게 했다. 특히 부러움과 시기에 가득 찬 시녀들의 모습은나로하여금 현실을 느끼게 했다. 아무리 멋있고 으리으리한 곳이라도 여기는 내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었다. 일단 따라오긴 했

치른 것 같은청년이었다. 청년은 갑자기 나타난 자들을 보고 빙그레 웃었다. 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날카로움이 서려있었다. "어서 오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늦게 오셔서 안 오시나 했습니다." "설마 그럴 리 가요. 저희 비라이턴 상회는 고객 분을 위해서라면 폭우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고귀한

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