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는 것이다. 나는 혹시 이 것이 브러버드에 대

있다는 것이다. 나는 혹시 이 것이 브러버드에 대



숨어있는 지붕 근처까지 사람들을 꾄 채올라왔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꼬치처럼 암석의 창에 꽂혀있었고, 흙색의 창 위로 붉은 피들이 강을 이루며 흘러내리고 있었

묶어 길어 늘어져 있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붉은 빛을 발하고 있었다. 그 것은 아리란드를 어리게 만든 것 같은 플로라 공주도 마찬가지였다. 아리란드는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는 플로라가 고마웠다. 그러나 이 방을 나가면 플로라 공주의 붉은 눈동자가 빛이 꺼진 촛불처럼 된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그 걸 직접 본 적은 없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