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히 수만 보자면 전에 있었던 습격 때보다 사람수가 적었다.

순히 수만 보자면 전에 있었던 습격 때보다 사람수가 적었다.



할 수 있다면 그 것이 누구든지 상관없었다. "마리엔, 알았어? 이번에 저번처럼 날뛰지 말아!" 수제노의 책망에 나는 고개를 숙였지만마음만은 붕 떴다. 제발 피드라가 나왔으면 좋겠다. 제발 말이다. 나는 전의

병사들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페드인 왕국에 연락하면 그 쪽에서도 수색에 나설 겁니다." 레이만 왕자의 말은 내가원하는 답이 아니었다. 그래서 나는 표정을 딱딱하게 굳히고 천천히 말했다. "죄송하지만 그럴 수는 없습니다. 전 레이만 왕자님께서 생각하시는 것처럼 약하지 않습니다. 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