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와서 복수하는 것이 쉬울

고 와서 복수하는 것이 쉬울



그 중에도 피드라라는 놈은 정도가 심한 놈이지. 그런데 그 놈이 몇 년 전에 종적을 감췄다가 이번에 하이덴 제국의 수도 근처에서 나타났다는 소문을 듣고 별 수 없이 움직이고 있는 거야." 나는 피드라라는 말에 딱딱하게 굳었다. 그러나 로튼은 그런 낌새를 눈치채지 못하고 계속 말을 이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피드라는 실력도 없는 주제에 악의만 가득 차서 좀비만 잔뜩 만들고 다닌다고 한다. 솔직히 피드라가 무슨 짓을

같은 흑마법사라도 냄새를 쉽게 맡을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그 예로 나도 노인이 뭔가 이상하다는 것은 알았지만 흑마법사라는 것까지는 알아채지 못했다. 나는 더욱 목소리를 낮춰 말했다. "어떻게 안 거죠? 나도 어딘지 모르게 익숙하다고는 생각했지만 흑마법사라는 것은 눈치채지 못했는데요." "별 것 아니야. 나는 흑마법사라고 해도 마법보다는 저주가 특기라서 말이야. 주로 약품과 여러 가지를 다루다보니 나도 모르게 영향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고귀한

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