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요." 미나의 얼굴이 지금 상황과는 너무

어요." 미나의 얼굴이 지금 상황과는 너무



만 계속 도망치시기에 어쩔 수 없이 상황을 제대로 설명을 드리지 못한 점은 있습니다." "그래. 그럼 물러가 보라." 레이만 왕자의 말에 기사들은 고개를 숙여 예를 표한 후 물러갔다. 나는 그들이 사라지자 남모르게 침을 꼴깍 삼켰다. 나를알아봤든 아니면 붉은 뱀으로 생각했든 어느 쪽이든 좋을 것이 없었다. "오랜만이군요." 레이만 왕자를 살짝 올려다봤던 나는 황급히 눈을 피하며 대답했다.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습니다. 소녀가 어찌 전하를 뵌 적이 있겠습니까? 다른 분과 착각하신 듯

에 다른 사람들이 남은 버서커들을 처치했는지 주위로 몰려들었다. "이런, 심하군요. 어떻습니까?"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뒤이어 수제노의 무미건조한 목소리도 들렸다. "당장 치료를 받으면 살겠지만 아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