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두 사람이 있었다. 한 사람은 다급하게 종이뭉치

는 두 사람이 있었다. 한 사람은 다급하게 종이뭉치



번도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죽다니. 이게 얼마나...... 비싼 건데. 다시는 너한테 이런 거 안 만들어줄 거야." 입술이 떨리면서 억눌린 울음이 흘러나왔다. 서서히 손을 뻗어 반지들을 빼낸 나는 내 손가락에 끼웠다.

힘차게 말했다. "얼마나 놀란 줄 알아? 갑자기 레이만이라는 왕자가널데려갔다는 말을 듣고 가슴이 철렁했다고. 더군다나 넌 하루 종일 오지 않지. 우리가 한 일이 완전히 들킨 줄 알았다니까." 로튼이 아직도 가슴이 벌렁거린다는 식으로 퉁퉁한 손을 가슴에 대고 말했다. 나는 조금만 더 충격적인 소문이 나돌았다면 로튼은 심장 마비로 세상 하직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서 사정을 설명했다. "걱정하지 말아요. 이래봬도 내가 공주 아녜요? 그래서 레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