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데는 일가견이 있었기에 로튼은

는데는 일가견이 있었기에 로튼은



내가 풀어주지 않는 한은 말이다. 이대로 죽을지, 아니면 이 몸으로도 살아남을 지는 모른다. 그러나 충분했다. "어떻게 한 거야?" 수제노가 다가와물어보자 나는 생글거리며 말했다. "그냥 과거 속에서 살게 해줬을 뿐이야." "과거?" 수제노가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듯 고개를 갸웃거렸다. 하지만 나는 굳이 설명해주지 않았다. 말을 해주면 즐거움이 반감될 것 같았다. 이 순간을 영원히 기억 속에 남겨두기 위해 두려움에 떠는작

그만두었다. 진실은 정말로 건강을 걱정한다면 동상을 걱정하기보다는음식량을 줄이던지 아니면 운동을 해야만 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먹기 위해 사는 것 같은 로튼을 향해 차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고귀한

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