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져버려야 할 악의

라져버려야 할 악의



만들었어. 잘못 맞춰서 이상하게 된 적도 있었지.어떤 것은 주변에 안보여서 한참 찾아 헤맸다니까." 그러나 내가 조립할 때 일어났던 우스운 일과 여러 가지를 들려주어도 묵묵부답이었다. 그러나 아무래도 좋았다.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으나 나는 횡설수설

지휘관이 말에서 굴러 떨어지자 한순간 병사들이 얼어버렸다. 흥분과 긴장이 호흡을 빠르게 했다. "뭐해? 어서 가자!" 수제노의 외침에 그제야 정신을 차린 나는 재빨리 그 자리를 벗어나기 시작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