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벗어나 뒷걸음질치고 있는 그 자를 향해 날아갔다. 마치 활이 활

을 벗어나 뒷걸음질치고 있는 그 자를 향해 날아갔다. 마치 활이 활



었고, 들리는 말은 거의 대부분 듣기 좋은 달콤한 말뿐이었다(간혹 배배 꼬인 말을 하는 사람도 있긴 했다). 심지어 파티에 나온 음식조차 내가 좋아하는 고기 요리가 주류를 이루고 있었다. 그러나 아쉽게도 맛있는 식사는 긴 귀족들의 행렬이 끝나기 전까지는 할 수 없었다. "폐하, 이 경사스런 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옵니다. 마리엔 공주님께

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다. "아직 가지고 계시는군요." "아, 네." 더 이상의 발뺌은 무의미하다는 것은깨달은나는 어색한 웃음을 지으면서 말했다. 뭐라고 변명을 해야 무사히 넘어갈 수 있을까 골머리를 앓던 나는 레이만 왕자의 눈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

전승

고귀한